고창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7곳 찾아 즐기는 스탬프투어 추진

판소리박물관, 고인돌박물관, 동학(전봉준 장군 동상), 농악전수관, 운곡습지, 선운산, 람사르갯벌센터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3/30 [08:05]

고창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7곳 찾아 즐기는 스탬프투어 추진

판소리박물관, 고인돌박물관, 동학(전봉준 장군 동상), 농악전수관, 운곡습지, 선운산, 람사르갯벌센터

강성현 | 입력 : 2024/03/30 [08: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세계유산 7가지 보물을 간직한 고창군이 상반기 4~5월과 하반기 9~10월 온·오프라인으로 즐기는 스탬프투어를 추진한다. 스탬프투어는 판소리박물관, 고인돌박물관, 동학(전봉준 장군 동상), 농악전수관, 운곡습지, 선운산, 람사르갯벌센터 총 7개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에서 ‘스탬프투어’ 어플을 설치하고 해당 관광지에 방문할 경우 진동이 울리면서 자동으로 스탬프가 화면에 떠오르는 방식이다. 오프라인은 스탬프북에 지점마다 비치된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 고창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스팸프투어 포스터 _ 고창군

 

온라인 미션 완료자 중 매월 20명을 추첨하여 마그네틱 5종, 스노우볼, 모로모로 인형 등을, 오프라인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뱃지 7종, 문구세트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며, 참여 방식과 완료 기념품에 차이를 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미숙 고창군 관광산업과장은 스탬프투어 이벤트로 고창군이 가지고 있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7가지 보물을 널리 알리고, 고창 관광의 색다른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스탬프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