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 KTX.새마을호 병합승차권 판매

영화객실 상영 영화는 상행선은 주유소 습격사건과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1/25 [10:46]

설 연휴기간 KTX.새마을호 병합승차권 판매

영화객실 상영 영화는 상행선은 주유소 습격사건과

강성현 | 입력 : 2010/01/25 [10:46]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설 연휴기간(2월12일~2월16일)에 운행되는 ktx.새마을호 '병합승차권'과 'ktx 시네마' 승차권을 오는 28일 오전9시부터 전국 철도역과 철도승차권 판매대리점에서 판매한다.

병합승차권은 ktx 또는 새마을호 열차의 전체 이용구간 중 좌석이 있는 구간을 좌석으로, 나머지 구간을 입석으로 이용하는 승차권으로 설 연휴기간 귀경 열차표를 구한지 못한 귀성객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발매하며, ktx 시네마 설 연휴기간이 포함된 영화열차 티켓을 판매한다 전했다.

ktx영화열차 티켓은 영화 상영시간을 고려해 경부선 광명역~밀양역, 호남선 광명역~정읍역 구간 이상의 장거리 철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열차운임외 영화 관람료 7천원이 추가된다. 서울~동대구 구간을 출발 및 도착으로 하는 ktx열차의 경우, 출발역부터 영화가 상영되므로 전체 구간(서울~동대구) 이용객만 구입할 수 있다. 연휴기간 ktx시네마(영화객실)상영영화는 상행선은 주유소 습격사건, 하행선은 페어러브를 상영예정이다.

방창훈 여객마케팅팀장은 “전국 철도역 또는 지정 철도승차권판매대리점에서 승차권을 직접 구입하지 않고 인터넷 카페등 타인에게서 승차권을 구입하여 피해를 입는 사례가 없도록 각별히 당부한다”고 전하며, 설 연휴기간 중 주요 시간대 승차권은 대부분 매진됐지만, 구간별 심야시간대 좌석이 조금 남아 있고, 역귀성 승차권의 경우 좌석여유가 충분한 상태라고 전했다.
문의 :
www.korail.com / 1544-7788 / 1588-77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