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슈, 화제 웨딩촬영 현장

SES 바다,유진,슈 셋이 모여야 더 빛이 바라는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3/18 [20:09]

예비신부 슈, 화제 웨딩촬영 현장

SES 바다,유진,슈 셋이 모여야 더 빛이 바라는

김민강 | 입력 : 2010/03/18 [20:09]
지난주 성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원조 아이돌 첫 품절녀인 ses '슈' 의 웨딩 촬영을 위해 또 다시 ses 세 맴버가 한자리에 모였다. 각자가 바쁜 활동 중에도 불구하고 '슈'의 웨딩촬영을 위해 모인 이들의 모습은 마치 사이좋은 자매모습 같아 보였다.


전성기때의 모습에 원숙미가 더해져 더 아름다운 자태들이 흘러나왔던 촬영장에선 셔터가 한 번씩 터질때 마다 관계자들의 탄성이 흘러나왔고 세 맴버는 마치 옛 ses 앨범 활동 시절 자켓촬영을 하는것 처럼 마냥 흥에겨운 모습들이었으며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였다.


또 한 '바다'와 '유진'은 '슈'의 결혼식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중이라고 '슈' 소속사 관계자에게 넌즈시 귀뜸을 해주기도 하였다. 결혼식은 4월 11일 오후 2시 강남 르네상스 호텔에서 치뤄질 예정이며, 결혼식 당일은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옛 원조 아이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진풍경이 연출될 것으로도 예상된다. 셋이라 더 아름다웠던 이번 ses 세 맴버의 웨딩촬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