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댄스’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포스터

흩어지는 땀방울의 생생함, 자신이 댄서가 된 듯한 입체적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4/27 [09:33]

‘스트리트 댄스’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포스터

흩어지는 땀방울의 생생함, 자신이 댄서가 된 듯한 입체적

박미경 | 입력 : 2010/04/27 [09:33]
올 여름 실감나는 3d 영상혁명을 보여줄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의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역동적인 발레리노와 자유로운 힙합걸의 매력 대비가 인상적인 포스터로서, 개봉 확정 소식에 이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설레게 할 전망이다.

스트리트 댄스 챔피언쉽 우승을 향한 도전과 사랑을 담은 영화 스트리트 댄스는 역동적인 힙합과 아름다운 발레가 결합한 신개념 댄스 ‘발렛팝’의 탄생 그리고 섹시 힙합걸과 파워풀 발레리노의 짜릿한 로맨스가 펼쳐지는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 티저포스터는 발레의 우아한 모션과 힙합걸의 자유로운 매력이 물씬 풍긴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섹시함을 선보이는 ‘리차드 윈저’의 역동적인 모습. 백조의 호수로 현대(컨템포러리) 발레의 시작을 알린 매튜 본 사단의 주역 ‘리차드 윈저’가 발레로 다져진 팔 근육을 쭉 뻗은 동작으로 ‘말근육’에 이은 ‘발레리노 근육’의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그 옆으로는 검정색 탑 위에 빈티지 티셔츠로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힙합걸 ‘니콜라 벌리’의 대비가 돋보여 전혀 다른 춤인 발레와 힙합의 결합과 두 남녀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우아한 발레리노와 자유로운 힙합걸 사이에는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임을 보여주듯 입체적인 3d 텍스트가 강조되었다.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스트리트 댄스는 세계적인 수준의 댄스와 음악, 입체적 영상을 선보이며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함과 땀방울 그리고 열정이 그대로 느껴지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17일, 2d와 3d를 동시에 개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