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어린이공연장, 어린이 만화영화 상영

어린이 만화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보러가자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2/06 [05:45]

군산어린이공연장, 어린이 만화영화 상영

어린이 만화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보러가자

강성현 | 입력 : 2024/02/06 [05:4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오는 2월 17일(토) 10시 30분과 14시에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 만화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상영한다. 어린이 만화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 업 하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 군산어린이 공연장 2024년 2월 기획 상영 _ 군산시

 

마리오·루이지 형제뿐만 아니라 그동안 여러 게임으로 익숙했던 닌텐도 월드의 각종 캐릭터들이 뛰어놀며 웃음과 재미를 전달한다. 2월 7일(수)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 가능하며 무료 관람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2월 기획 상영하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는 마리오와 루이지 형제가 모험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되찾는다는 내용으로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권선징악’형 이야기에, 어른도 수용 가능한 ‘자존감 찾기’에 관한 화두를 얹어 어린이와 부모님 모두가 신나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어린이 만화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어린이공연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하며 부모님들과 어린이들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학로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