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슈렉 포에버’ 새로운 악당 ‘럼펠’ 역 더빙

드림웍스 관계자들도 사로잡은 이수근의 폭소 만발 목소리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5/17 [11:28]

이수근 ‘슈렉 포에버’ 새로운 악당 ‘럼펠’ 역 더빙

드림웍스 관계자들도 사로잡은 이수근의 폭소 만발 목소리

강현정 | 입력 : 2010/05/17 [11:28]
슈렉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3d 애니메이션 <슈렉 포에버>가 인기 개그맨 이수근의 한국어 더빙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는 지난 10년간 슈렉시리즈 역사 상 첫 스타 목소리 출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고난 코믹 연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수근이 맡은 역할은 슈렉 포에버의 새로운 악당 럼펠이다. 럼펠은 1편의 숏다리 ‘파콰드 영주’, 2,3편의 ‘요정 대모’와 ‘프린스 챠밍’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악당 캐릭터로, ‘겁나먼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슈렉을 엄청난 사기극에 빠뜨린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의 국내 스타 보이스 더빙이 흔하지만, 슈렉 시리즈의 경우, 스타의 보이스 더빙은 지난 10년간 이번이 처음이다. 보이스 더빙 탈랜트 선정에 까다로운 드림웍스는 슈렉 포에버가 슈렉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고, 슈렉을 위협하는 최고의 악당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국내 스타의 보이스 더빙을 전격 결정했다.

더빙 첫 날, 녹음 현장을 직접 찾았던 드림웍스의 관계자는 전문 성우 못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폭소를 유발하는 이수근의 목소리 연기를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 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수근 또한 “전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슈렉의 마지막 시리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너무 유명한 작품이라 긴장도 되지만 많은 분들이 칭찬을 해주셔서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연기할 수 있었다”며 더빙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슈렉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더빙에 참여하여 미국 드림웍스 사까지 만족시킨 이수근의 목소리 연기는 슈렉 포에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슈렉 포에버는 슈렉의 마지막 이야기로 한층 새로워진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욱이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의 목소리 출연으로 슈렉 포에버를 향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가 한층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성 만점의 캐릭터 군단은 물론, 새로운 악당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재치 만점 에피소드를 선보일 3d 애니메이션 <슈렉 포에버>는 오는 2010년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