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f(x) 크리스탈, 디지털 컴필레이션 ‘멜로디’

소녀의 사랑, 설레임 표현한 뮤직비디오 인기급등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6/01 [12:10]

에프엑스f(x) 크리스탈, 디지털 컴필레이션 ‘멜로디’

소녀의 사랑, 설레임 표현한 뮤직비디오 인기급등

김민강 | 입력 : 2010/06/01 [12:10]
걸그룹 멤버들이 정규앨범활동 이외 각자의 활동으로 음악 알파걸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댄스곡 ‘누예삐오’로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주간차트 10위권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5인조 걸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이 최근 디지털 컴필레이션 ‘멜로디’를 출시했다.

크리스탈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멜로디’는 출시한지 3일만에 도시락에서 top 100차트 3위에 올랐으며 네티즌들에게 뮤직비디오의 청순한 이미지가 크게 어필되고 있다. f(x)의 멤버 크리스탈은 뮤직비디오에서 여린 소녀의 사랑과 설레임을 섬세하게 잘 표현해 연기력이 수준급이란 평도 듣고 있다.

‘멜로디’ 디지털컴필레이션앨범 출시로 크리스탈이 ‘미모와 연기력, 가창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재능있는 가수라는 사실이 빠르게 네티즌 사이에 알려지면서 f(x)크리스탈의 다음 행보에 음악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f(x) 멤버 크리스탈이 부른 ‘멜로디’는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6부작 음악드라마 ‘멜로디 프로젝트’의 설레임편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두 사람의 기대와 행복감을 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