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중화권에서 변함 없는 한류스타

채림은 중국내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6/09 [11:33]

채림, 중화권에서 변함 없는 한류스타

채림은 중국내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강성현 | 입력 : 2010/06/09 [11:33]
채림의 소속사 측에 의하면, 채림은 중국 현지에서 중화권 드라마와 광고 모델로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 동안 중화권 드라마에 출연, 현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3년 드라마 <칭딩하이칭아이>로 첫 중국 활동을 시작한 채림은 이후, <띠아오만 공주2>, <정정애금해>, <신 취타금지> 등 다수의 중화권 인기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장혁이 주인공을 맡은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 특별 출연, 현지 매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는 채림이 10년 전 주인공을 맡았던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어서 국내는 물론, 중화권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채림은 중국 내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가수 비와 함께 중국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채림의 인기 비결에 대하여 "그는 연예계 데뷔 이후 큐티부터 단아한 여인의 이미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연기력과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인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채림씨는 중국 현지 드라마에 출연, 중국인들에게 '진정한 한류스타'라는 호평을 들으며 인기 cf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