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vs신민아, 2010 구미호로 돌아와

2010년 여름, 구미호들이 안방으로 돌아온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7/05 [13:27]

한은정vs신민아, 2010 구미호로 돌아와

2010년 여름, 구미호들이 안방으로 돌아온다

박미경 | 입력 : 2010/07/05 [13:27]
한은정은 kbs 2tv 월화극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반인반수의 딸을 가진 절대 모성의 구미호 역을 맡았다.
반면 신민아는 sbs 수목극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통해 사랑스럽고 애교 넘치는 현대판 구미호로 변신 할 예정이다.

2009년 kbs 미니시리즈극본공모 우수상을 수상한 '여우누이'에서 출발한 '구미호, 여우누이뎐'은 탄탄한 극본으로 완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구미호라는 다소 식상한 소재에 '모성'이라는 요소를 첨가해 멜로 사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현대를 배경으로 밝고 사랑스런 구미호(신민아)를 만날 수 있다.

스타 작가 홍자매가 의기 투합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500년간 잠들어 있던 구미호가 마법이 풀려 인간이 된 뒤 만난 부잣집 도련님 대웅(이승기 분)과의 동거담을 다루고 있다. 올 하반기를 대표할 발랄한 코믹 판타지 멜로물로 기대되고 있다.

극중 구미호(신민아)는 닭과 돼지고기도 먹지만, 한우 갈비살을 좋아하고 몸으로 하는 모든 일은 몇 번 만에 척척 해낸다. 또한 장시간의 특수분장 대신 구미호로 변하는 모든 장면을 컴퓨터그래픽으로 처리해 '구미호 여우 누이뎐'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동일한 소재를 다른 컨셉으로 재해석한 두 구미호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호평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구미호 여우누이뎐'은 5일 밤 첫방송되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8월11일 첫방송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