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의 속편, 디센트 PART2 개봉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디센트의 속편이 온다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05 [14:49]

디센트의 속편, 디센트 PART2 개봉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디센트의 속편이 온다

강윤철 | 입력 : 2010/07/05 [14:49]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1위에 선정된 디센트. 더욱 강력해진 충격과 공포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디센트: part2가 8월 12일 개봉확정과 함께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두 여자의 극명한 표정대비로 극도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6명의 친구들이 모여 새로운 출발을 위해 떠난 동굴 탐험 여행에서 사고로 동굴의 입구가 함몰되고, 괴물의 공격을 받으면서 단순했던 여행이 생존을 위한 몸부림으로 돌변한다는 내용의 디센트는 개봉 당시 언론과 평단, 관객의 호평 속에 특히 유럽에서는 각종 영화제의 상을 휩쓸며 잘 만든 호러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전세계 호러 매니아들을 열광시켰다.

스릴러 영화의 전당인 미국의 쇼크틸유드롭닷컴 (www.shocktillyoudrop.com)이 선정한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고, 속편인 디센트: part2가 제작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를 일으켰다. 1편 디센트의 감독이었던 닐 마샬이 총 제작을 맡고, 편집자였던 존 해리스가 감독을 맡는 등 디센트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디센트: part2는 올 여름, 꼭 봐야 하는 제대로 된 호러 영화! 8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드디어 국내에서도 극장에서 관람 할 수 있게 되면서 기대와 호기심이 더욱 고조 되고 있다.


탈출… 디센트: part2는 디센트사건의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라’(슈어나 맥도널드)가 유일한 생존자라는 이유로 5명의 친구들을 찾기 위해 구조 대원들과 함께 다시 들어간 동굴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의 공격에 맞서 생존을 위해 벌이는 필사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또 한번 호러 매니아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겁에 질린 한 여자와 그녀의 입을 막고 숨을 죽인 채 무언가를 노려보는 강한 눈빛의 다른 여자의 극명한 표정대비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녀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특히, 두 여자의 뒷편 어둠 속 희미하게 보이는 괴물의 형상은 “전 세계를 전율케 한 충격적 공포가 돌아왔다!”는 카피와 함께 보는 이들마저 숨을 죽이고 긴장하게 만든다.

디센트 그 후 1주일, 계속되는 공포를 그린 영화 디센트: part2는 기존 학원공포물,일반 호러 영화와 달리 동굴탐험의 스릴과 괴물에 대한 미스터리, 살아남기 위한 목숨을 건 사투들이 조화된 올 여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공포영화로 제대로 잘 만든 공포영화를 기다린 많은 사람들의 목마름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