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어벤더 메인포스터 & 예고편 공개

물, 불, 흙, 공기를 이용한 벤딩 액션의 진수를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07 [11:51]

라스트 에어벤더 메인포스터 & 예고편 공개

물, 불, 흙, 공기를 이용한 벤딩 액션의 진수를

강윤철 | 입력 : 2010/07/07 [11:51]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보이는 첫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개봉 소식과 동시에 단번에 네이버 영화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라스트 에어벤더가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판타지 액션 3d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라스트 에어벤더는 물의 부족, 흙의 왕국, 불의 제국, 공기의 유목민의 4개 세계가 이루고 있던 균형이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파괴되고, 이에 4개의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이자 최후의 에어벤더인 ‘아앙’이 100년 만에 깨어나 불의 제국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


동양적 색채의 이국적인 배경, 그리고 불의 제국이 이끄는 거대한 함대들의 모습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체를 드러낸 주인공 ‘아앙’의 모습이 시선을 압도하는 라스트 에어벤더 메인 포스터. 물-불-흙-공기를 모두 다룰 수 있는 운명을 타고난 단 한 사람을 가리키는 이마의 독특한 표식이 인상적인 아앙의 강렬한 모습은 불의 제국에 맞서 펼칠 화려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아앙을 위협하는 불의 제국의 파이어벤더 ‘주코’를 비롯해 물을 다루는 워터벤더인 ‘카타라’와 ‘소카’ 등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까지 합세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포스터는 ‘4개의 제국, 단 한 명의 절대자’라는 강렬한 카피와 어우러져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다운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상상을 뛰어넘는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전쟁 씬 등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올 여름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4개의 세계를 오가며 펼쳐지는 이번 예고편에서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각각의 원소를 이용한 놀라운 ‘벤딩 액션’.

거대한 물줄기로 상대를 제압하는 워터벤딩, 거센 화염과 불길을 불러일으키는 파이어벤딩과 그에 맞선 어스벤딩, 그리고 공기의 움직임을 힘으로 이용하는 에어벤딩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차원의 액션이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그 중에서도 ‘아앙’이 4가지 원소의 벤딩을 하나씩 마스터해가는 과정과 이를 토대로 펼치는 유연하고 폭발적인 액션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물과 공기를 가르고, 불과 흙을 일으키는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과 광대한 전쟁 씬 등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력과 볼거리로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탭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19일 3d로 개봉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