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카리스마, 돋보인 '곽현화' 엠카 첫무대

명품 섹시 바디라인으로 올 상반기 핫 하게 가수 변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09 [13:10]

섹시 카리스마, 돋보인 '곽현화' 엠카 첫무대

명품 섹시 바디라인으로 올 상반기 핫 하게 가수 변신

이민희 | 입력 : 2010/07/09 [13:10]
명품 섹시 바디라인으로 올 상반기 가장 핫 하게 가수 변신을 선언한 곽현화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다.

곽현화는 이날 신인가수로는 처음 서는 무대임에도 강렬한 카리스마와 무대 매너로 타이틀 곡 ‘싸이코’를 선보였으며, 섹시하고 절도 있는 안무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까지 완벽하게 신고식을 마쳐 동료 선배 가수들부터 현장 관계자들까지 그녀의 프로다운 실력에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  이미지출처 _ 엠카 방송영상 캡쳐

‘싸이코’는 일렉트로닉 팝을 재해석해 심플한 신디사이저의 리프와 독특한 드럼비트에 필터 사운드의 보이스톤까지 결합된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에 직설적인 가사로 곽현화만의 강렬한 섹시미를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데뷔 무대를 마친 곽현화는 “드디어 가수로 데뷔를 했다.

너무 기쁘고 아직도 가슴이 벅차 오른다. 오랫동안 준비했던 100%를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의 많은 무대와 활동으로 실력 발휘를 하겠다” 며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성공적인 ‘싸이코’ 데뷔 무대를 마친 가수 곽현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