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동남아 반짝 온라인 세일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인 방콕, 쿠알라룸푸르, 하노이3곳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12 [12:08]

캐세이패시픽, 동남아 반짝 온라인 세일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인 방콕, 쿠알라룸푸르, 하노이3곳

박소영 | 입력 : 2010/07/12 [12:08]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인 방콕, 쿠알라룸푸르, 하노이 3개 도시로 향하는 노선에 3일 동안 반짝 온라인 특가를 제공한다. 반짝 특가는 방콕 34만 9천원, 쿠알라룸푸르 36만 9천원, 하노이 41만 9천원이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불 포함된 가격이다. (최대 체류기간15일)

귀국 시 홍콩 스톱오버 1회가 무료로 가능해 홍콩 여행도 즐길 수 있다. 특가 적용 항공권 8월15일부터 9월16일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되기 때문에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알뜰 여행자나 비즈니스맨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온라인 특가 항공권 구매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오늘부터 14일 오전 10시 사이에만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해서 하면 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홈페이지 상에서 주기적으로 다양한 인기 목적 도시의 반짝 특별 요금을 제공해 합리적인 개별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1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