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추계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

7월16일 개막 즐거운 결혼준비의 시작 웨덱스에서 한번에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2 [12:10]

제34회 추계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

7월16일 개막 즐거운 결혼준비의 시작 웨덱스에서 한번에

강윤철 | 입력 : 2010/07/12 [12:10]
최근 어려운 경제사정에 너나 할 것 없이 소비지출을 줄이고 있는 요즘, 더욱 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2010년 가을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다. 좋은 품질의 웨딩상품을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서울전람은 2010년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코엑스 1층 a홀(구 태평양홀)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 이번에 34회를 맞이하는 웨덱스코리아는 3,150여평(10,368㎡) 규모의 전시장에 5개국 150여 웨딩 관련 업체가 6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다양한 웨딩 관련업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예비 신혼부부가 한 번에 결혼준비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업체들은 전시기간 동안 실제 소비자가격보다 10%~40%정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알뜰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결혼준비에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알뜰하고 즐거운 예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신세대 예비부부들은 2010년7월에 코엑스(coex)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최근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관심 있는 품목으로 뽑힌 신혼여행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레드캡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한진관광 등, 많은 여행사가 참가하며 아직 국내 허니무너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신혼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층 스타일리쉬해진 가구 제품들은 신혼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전시기간 3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전시장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함께 진행된다. “최고의 신혼여행지”를 뽑는 이벤트는 전시참가 여행사와 해외관광청이 추천하는 신혼여행지를 살펴보고 관람객이 생각하는 최고의 신혼여행지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신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중 총 2쌍에게 하와이 왕복항공권과 유럽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결혼리허설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3쌍이 전시장에 마련된 미니결혼식장에서 리허설을 해 봄으로써 이벤트 참여자는 물론 관람객들도 예식절차와 식장예절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집에서 ‘전통혼례 시연’도 함께 진행되어 우리나라의 전통예식 절차도 같이 살펴 볼 수 있다.

그리고 예비신부의 가장 큰 고민고리 중 하나인, 결혼식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도 전시장에서 해결할 수 있다. ‘웨딩메이크업, 헤어쇼’를 통해 신부의 얼굴형태와 체형에 맞는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 주게 된다.
전시회 개장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이며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