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자판기 창업위한 인형뽑기 오락기

수익과 여유,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다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7/12 [12:28]

소자본 자판기 창업위한 인형뽑기 오락기

수익과 여유,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다

이병욱 | 입력 : 2010/07/12 [12:28]
불황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는 그 누구도 안전하지 못하다. 직장인들은 명퇴의 불안에 시달리고 자영업자들은 꼭꼭 닫혀 열릴 줄 모르는 지갑에 애가 탄다. 언제 잘릴지 모르는 월급쟁이 노릇을 때려치우고 싶은 사람들이 허다하지만 창업의 부담은 ‘돈’과 ‘실패’에 짓눌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기란 결코 녹록치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른바 ‘투잡’에 눈을 돌린다. 그러나 체력과 열정을 담보로 한 ‘투잡’ 역시 아무에게나 미소를 지어주지는 않는다. 자칫 잘못하다간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가 둘 다를 놓치는 과유불급의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

▲ 미래씨앤비 ufo습격사건    

하지만 최근 주목받고 있는 창업아이템인 ‘ufo 습격사건’을 알고 나면 생각이 조금 달라짓 듯. ufo 습격사건은 투잡스족들, 특히나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다. 투잡스족이나 초보창업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손쉬운 운영과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 여기에 투자대비 수익성까지 보장된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ufo 습격사건은 이 모든 조건을 갖춘 안정적인 아이템이라 할만하다.

자판기 게임기 ufo 습격사건은 한 번에 두 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게임자판기로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과 손길을 모두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나 대형매장 근처에서 자판기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건 이제 흔한 일이 됐다. 문제는 얼마만큼 재밌는 게임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가이다.

ufo 습격사건의 특징은 한 번에 하나가 아니라 갖고 싶은 만큼의 상품을 올릴 수 있고, 아슬아슬한 긴장과 스릴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또한 비기게 되면 한 번 더 게임찬스가 주어지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재미와 흥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자판기 사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운영지역 선정과 장소섭외, 상권별 거리제한은 물론, 자판기 관리 및 운영 노하우, 철저한 a/s까지 본사에서 책임지고 해주기 때문에 운영에 있어 크게 신경 쓸 필요도 없다. ‘ufo 습격사건’은 앞으로도 소자본을 이용한 무점포 사업으로 투잡스족들을 위한 가장 확실한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문의: 
www.okmirae.com / 032-234-1010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