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홀릭의 천국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 Malaysia Mega Sale Carnival

조세운 | 기사입력 2010/07/12 [13:19]

쇼퍼홀릭의 천국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 Malaysia Mega Sale Carnival

조세운 | 입력 : 2010/07/12 [13:19]
슈즈 마니아들의 여신인 지미 추의 고향 쿠알라 룸푸르는 당신이 기대하는 이상의 쇼핑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도시이다. 1만원 안팎의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로컬 슈즈 브랜드부터 열대 기후 속에서 여유롭게 구입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겨울 시즌 의류까지, 환율차이로 인해 정상가에 구입해도 저렴한 제품들이 70%까지 할인되는 말레이시아 쇼핑축제.

쇼핑의 천국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말레이시아를 정복할 수만 있다면 올 한해 당신은 바로 쇼핑 스페셜리스트로 등극할 수 있을 것이다.
매년 말레이시아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malaysia mega sale carnival)’이 2010년 7월 24일(토)부터 9월 16일(목)까지 개최된다.

아시아 최대의 쇼핑 축제라 할 만한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은 패션 브랜드와 오뜨 쿠튀르 컬렉션, 쥬얼리와 액세서리류, 화장품에서부터 최신 전자 제품과 말레이시아 전통 수공예품까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용품을 15%에서 최대 70%까지 세일해서 판매한다.

수도인 쿠알라 룸푸르와 말레이시아 전역의 유명 쇼핑 지역뿐만 아니라, 항공 기내와 야시장에서도 펼쳐 지는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은 이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메가 세일 기간 동안 호텔을 비롯한 숙박 시설과 아울렛 매장들, 식사와 음료, 그리고 쇼핑 관광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추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매력적인 쇼핑을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은 말레이시아 관광부, 말레이시아 관광청, 그리고 말레이시아 쇼핑 사무국의 주최로 매년 약 500만 명의 관광객들이 찾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으며, 쇼핑 관광객들을 위해 흥미로운 쇼핑몰과 유명 백화점, 그리고 명품 부티크 등에 관한 폭넓은 쇼핑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올해의 메가 세일 카니발의 경우, 파빌리온 쇼핑몰과 말레이시아 관광청의 제휴 아래 홍보 및 세일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말레이시아 관광부 장관의 세심한 관심 아래 그 규모가 어느 해보다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

세일 폭을 80%까지 늘리는 것을 기본으로 쿠알라 룸푸르 도시 곳곳에서 열리는 홍보 이벤트 및 쇼핑 컨테스트, 할인 쿠폰 행사, 식음료업계와의 공동 프로모션, 카드사와의 추가 혜택 프로모션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인 2010년 메가 세일 카니발은 그 어느 해보다 쇼퍼홀릭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