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문화관, 도심속 바캉스 영화제

여름방학 어린이 및 가족 관람객 위해 영화제 및 매직쇼준비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7/13 [10:45]

청계천문화관, 도심속 바캉스 영화제

여름방학 어린이 및 가족 관람객 위해 영화제 및 매직쇼준비

김민강 | 입력 : 2010/07/13 [10:45]
청계천문화관에서는 여름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0 청계천문화관 도심 속 바캉스 영화제를 마련하였다. 상영작은 다양한 국내외 영화와 애니메이션 등 총 20개 작품으로 3개의 테마를 주제로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는 온 가족이 다함께 영화 바캉스의 시원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청계천문화관의 ‘도심 속 바캉스영화제’
기간 : 2010. 7. 28(수)~8. 6(금), 매일 2회 상영
관람료 : 무료
장소 : 청계천문화관(성동구 마장동 소재) 강당
신청 : 7.12(월)~7.26(월),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신청(선착순)
문의 : 국번없이 120 서울시 다산콜센터, 02-2286-3410


몽촌역사관의 ‘뚱딴지 매직쇼’
일 시 : 2010. 7. 22(목) 저녁 7시~8시
관람료 : 무료(예약신청 없음)
장 소 : 몽촌역사관 야외특설무대

몽촌역사관(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소재)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주관람층인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어린이마술체험 뚱딴지 매직쇼를 준비하였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술쇼를 몽촌역사관 야외특설무대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공연자 뚱딴지는 현재 ebs 딩동댕 유치원과 ebs 매직잉글리쉬에 고정출연중이며, 세계마술협회 ibm 클로즈업 마술대회 특별상과 하이서울 페스티벌 퍼레이드 등에도 참여한 베테랑 마술사이다.

프로그램은 플로팅테이블, 카드마술, street magic 등으로, 마술사와 관객이 서로 함께 호흡하며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관객에게 콜라를 선물하거나, 장미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아이들에게는 사탕을 만들어 주기도 하면서 마술쇼 중간 중간에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여 흥미와 집중력을 주며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뚱딴지 매직쇼 뿐만 아니라, 몽촌역사관에 오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전시관에서 상설전 ‘서울의 고대 역사와 문화’도 관람하며 역사공부도 할 수 있어 재미있는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몽촌역사관 ‘쿨썸머영화제’
일 시 : 2010. 7. 28(수)~ 8. 18(수) 10:00, 15:00
관람료 : 무 료(예약신청 없음)
장 소 : 몽촌역사관 영상관


몽촌역사관에서는 또한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또 하나의 방학 프로그램으로 2010 몽촌역사관 쿨썸머영화제를 개최한다. 본 영화제에서는 상영하는 영화는 최신작 중심의 건전한 애니메이션 및 가족영화로서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전체 관람가 위주의 여덟 작품을 엄선하였다. 상영일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이며 총 8회에 걸쳐, 오전·오후 하루에 각기 다른 2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