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어벤더, 여름 판타지 3D액션

새로운 액션 거대한 판타지 세계 완성도 높은 CG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3 [13:37]

라스트 에어벤더, 여름 판타지 3D액션

새로운 액션 거대한 판타지 세계 완성도 높은 CG

강윤철 | 입력 : 2010/07/13 [13:37]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보이는 첫 판타지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가 판타지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구현한 3d로 개봉할 예정이어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물, 불, 흙, 바람을 상징하는 4개 세계가 이루고 있던 균형이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파괴되고, 이에 4개의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이자 최후의 에어벤더인 ‘아앙’이 100년 만에 깨어나 불의 제국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라스트 에어벤더. 


예고편 공개 이후 이슈가 되고 있는 물, 불, 흙, 바람의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을 마치 직접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3d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라스트 에어벤더만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가 될 것. 하늘로 솟구쳐 오르는 거대한 물줄기와 불의 제국이 펼치는 압도적인 화염 공격, 스크린을 뒤덮는 듯 위협적인 흙과 바람 등 새로운 차원의 벤딩 액션이 3d를 통해 실감나게 펼쳐져 색다른 쾌감을 전할 것이다.

여기에 트랜스포머, 나니아 연대기의 할리우드 최고 특수효과 팀인 ilm이 참여, 가장 구현이 어렵다는 물의 cg를 완벽히 표현해내 놀라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완성도를 기한 환상적인 판타지의 세계가 3d로 생생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탭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한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19일 3d로 개봉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