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인천펜타포트페스티벌 개최

음악을 모티브 삼아 다양한 예술장르의 공연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20 [12:26]

2010 인천펜타포트페스티벌 개최

음악을 모티브 삼아 다양한 예술장르의 공연으로

박소영 | 입력 : 2010/07/20 [12:26]
인천광역시는 7월 22일부터 8월 29일까지 ‘음악, 꿈, 바다... 40일간의 뮤직 파라다이스!’를 슬로건으로 인천시민이 도심 속에서도 여름휴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코자 아시아의 대표 음악 축제로 태어날 ‘2010 인천펜타포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새롭게 열리는 ‘2010 인천펜타포트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의 대표 락 음악 축제인 ‘펜타포트락페스티벌’을 필두로, 음악을 모티브 삼아 다양한 예술장르의 공연으로 이루어진 ‘펜타포트아츠페스티벌’과 신진아티스트와 시민동호회의 참여를 통해 시민 중심의 축제로 꾸며지는 ‘펜타포트프린지페스티벌’의 세 가지 축으로 기획되었다.

9일동안 진행되는 개막공연과 여성 싱어송라이터의 편안한 음악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폐막공연, 그리고 시민들이 축제의 중심이 되는 자유참가 공연 등으로 시민들의 참여와 축제 즐기기를 위한 부대행사들을 마련하였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이번 펜타포트페스티벌을 통하여 마음의 여유를 얻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