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최대의 마지막 전투 영화 ‘센츄리온’

역사 속 긴장감을 그대로 살린 핏빛 전투

최이슬 | 기사입력 2010/07/27 [13:01]

로마최대의 마지막 전투 영화 ‘센츄리온’

역사 속 긴장감을 그대로 살린 핏빛 전투

최이슬 | 입력 : 2010/07/27 [13:01]

서사 리얼액션 대작 <센츄리온>의 오감만족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역사 속 긴장감을 그대로 살린 핏빛 전투에 누리꾼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올 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로 손꼽히고 있는 센츄리온은 로마제국 마지막 전사들의 실종된 미스터리 역사를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스펙타클한 19금 액션까지 더해지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끌어내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네티즌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액션 쾌감을 선사했던 하이라이트 장면은 바로 협곡 대전투씬이다. 역사에서 지워진 전설의 로마 9군단과 정복할 수 없는 최강 야성의 픽트족의 대결은 생동감 넘치는 스펙타클을 보여주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엄청난 스케일의 화력으로 9군단을 한 순간에 뒤덮는 픽트족과 여기에 맞서 쉴 새 없이 쏘아 붙이는 9군단의 맹공격 등의 실감나는 액션 장면은 당시의 전투장면을 스크린에 옮겨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 공개만으로 이미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끌어내며, 올 여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서사 리얼액션 대작 센츄리온은 오는 8월26일 개봉 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