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자연미 과시 변신의 여왕

완벽한 순수 미인 숲의 정령으로 변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8/05 [18:05]

한지혜, 자연미 과시 변신의 여왕

완벽한 순수 미인 숲의 정령으로 변신

이민희 | 입력 : 2010/08/05 [18:05]
한지혜가 숲의 정령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슈어(sure)' 8월호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대자연의 심미(審美)와 하나되는 모습을 통해 '숲의 정령'으로 변신했다. 일본 기후현 히다 다카야마 일대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the great escape into the woods'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에서 한지혜는 숲의 정령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시스루 쉬폰 소재와 플라워 프린트를 메인으로 순수한 자연미를 표현했다.  


화보 관계자는 "순수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소유하고 있는 한지혜씨를 통하여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대자연의 숨결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그는 국내 연예계 대표적인 스타일 뮤즈답게 화보 및 의상의 콘셉트를 훌륭히 소화해냈다."고 말했다.

온라인 상에는 "한지혜씨가 숲의 정령으로 분한 모습이 인상적", "다양한 분위기를 리드할 수 있는 진정한 패션리더" 등의 평을 내리고 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한지혜씨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세련된 패션 감각을 갖고 있다."며, "한지혜씨는 분위기에 맞는 적절한 의상 선택과 완벽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고 평했다. 한지혜는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과 중국 드라마 '천당수' 촬영에 이어 자전 에세이 '마이 페어 레이디' 출간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한지혜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