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OST 첫번째 음원공개

박효신, 아테나 사랑과 운명을 노래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8/19 [13:29]

아테나, OST 첫번째 음원공개

박효신, 아테나 사랑과 운명을 노래

이소정 | 입력 : 2010/08/19 [13:29]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드라마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켜줄 ost의 첫 음원을 공개했다. <아이리스> 백지영, 신승훈에 이은 <아테나>의 박효신 ‘널 사랑한다’ 블록버스터급 ost의 신호탄.

2010년 하반기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굴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드라마 ost의 첫 번째 음원을 공개했다. <아테나>를 처음으로 노래한 주인공은 바로 박효신이다. 이번에 공개 된 첫 번째 음원 ‘널 사랑한다’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의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박효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 ㈜태원엔터테인먼트 _ 이미지제공  

박효신을 <아테나>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드라마 속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을 표현하기에 그의 탁월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적격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또한 박효신은 개인 앨범은 물론,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일지매> ost등에 참여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드라마에 숨결을 불어넣은 가수로 인정받아왔기에 그의 <아테나> ost 참여는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ost 음원 공개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아테나>가 2009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아이리스>의 스핀오프작이기 때문.

<아이리스>는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등의 최고의 가수들을 참여시킨 ost로 드라마만큼이나 ost도 블록버스터급이라는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아테나> 역시 이에 못지 않은 파워풀한 기획으로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을 ost에 참여시킬 예정이라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것이다. <아테나>는 박효신 외에도 실력파 작사가의 참여로 ost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팀의 ‘사랑합니다’, 서인영의 ‘사랑하면 안되나요’ 등으로 인정 받은 히트곡 메이커 강은경이 ‘널 사랑한다’의 작사를 맡은 것이다.

‘널 사랑한다’는 몇 주 전 촬영이 끝난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화려한 액션, 감미로운 러브신 등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로도 제작 될 예정이어서 <아테나>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효신은 <아테나> ‘널 사랑한다’를 시작으로 9월  [gift] part. 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9월 25~26일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2010 gift x2 live>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근 이탈리아 촬영을 마치고 국내 촬영에 돌입한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시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