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OST, 박효신 널 사랑한다

정우성과 수애의 키스씬 최초 공개해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8/24 [12:33]

아테나 OST, 박효신 널 사랑한다

정우성과 수애의 키스씬 최초 공개해

강현정 | 입력 : 2010/08/24 [12:33]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드라마 ost의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한대 이어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얼마 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화려함에 압도된 많은 이들이 풀 버전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아테나>의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의 시작이 되는 이탈리아 촬영 컷이 박효신의 ‘널 사랑한다’의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녹아있다. 특히 정우(정우성)와 혜인(수애) 사이에 오가는 애틋한 시선과 감정은 박효신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와 절묘하게 어울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그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액션과 화려한 영상은 <아테나>를 향한 기대와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아테나> 뮤직비디오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정우와 혜인의 키스씬! 이탈리아 풍광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열정적인 키스씬은 어둠 속에 묻혀 실루엣으로만 보여지지만, 그 어떤 드라마 속 키스씬보다 로맨틱하게 그려져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언제나 기대 이상의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테나>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열정적인 키스씬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아테나> 열풍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공개된 ‘널 사랑한다’의 음원은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아테나>에 쏟아지고 있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할 수 있다. 박효신이 부른 <아테나> ost 첫 번째 곡 ‘널 사랑한다’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9월 일본 돗토리현 촬영을 앞두고 국내 촬영에 한창인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