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화려한 무대 컴백청신호 상상 이상이었다

한층 안정된 가창력으로 역시 2NE1 이라는 찬사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9/12 [18:50]

2NE1 화려한 무대 컴백청신호 상상 이상이었다

한층 안정된 가창력으로 역시 2NE1 이라는 찬사

이민희 | 입력 : 2010/09/12 [18:50]
2ne1이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로 컴백을 알린 2ne1은 '박수쳐' 'go away' 'can't nobody' 총 3곡의 무대를 각기 다른 분위기로 꾸며 지금까지 보여줬던 2ne1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한층 안정된 가창력으로 '역시 2ne1'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오랜 시간 공백을 가졌던만큼 팬들의 함성소리도 잦아들 줄 몰랐다.

2ne1은 의자를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의 ‘박수쳐’ 헤어진 남자를 향한 강렬한 경고 'go away',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can't nobody'를 인기가요에서 모두 최초 공개했으며 앞으로 펼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2ne1의 컴백무대 외에도 태양, 럼블피쉬,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 트랙스(정모, 제이), homme(옴므/창민 이현), 씨스타,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휘성, 틴탑(c.a.p 니엘 ricky l.joe 창조 천지),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드라마 영원) 등이 출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