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황해, 게이트 페이지 오픈

압도적 스케일과 액션을 확인하라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9/17 [09:06]

영화 황해, 게이트 페이지 오픈

압도적 스케일과 액션을 확인하라

박소영 | 입력 : 2010/09/17 [09:06]
추격자의 세 주인공 나홍진 감독, 하정우, 김윤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해>가 영화의 스케일과 분위기를 담은 게이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뛰어난 완성도와 대중성으로 한국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연 추격자의 나홍진 감독과 소름 끼치는 연기 대결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하정우, 김윤석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해.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를 통해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피 말리는 스릴, 그리고 깊어진 드라마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황해가 게이트 페이지(www.hwang-hae.co.kr)를 오픈 했다.


황해의 게이트 페이지는 힘있는 캘리그라피 로고와 함께 공개 즉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저 예고편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영화의 스케일과 분위기를 한 눈에 보여준다. 예고편 상단의 ‘캐릭터 포스터 보기’를 클릭하면, 한국과 연변을 넘나드는 청부살인업자 ‘면가(김윤석 분)’와 연변의 평범한 택시 기사에서 청부살인을 맡고 한국으로 와 지독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구남(하정우 분)’의 캐릭터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어서 또 다른 구도의 2차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두 사람의 색다른 분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2차 캐릭터 포스터는 중국 현지 로케이션을 그대로 담아내 더욱 리얼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영화 속에 펼쳐질 방대한 로케이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에 이어 게이트 페이지 오픈한 황해는 2010년 최대 기대작의 면모를 확인케 하며 액션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게이트 페이지를 오픈한 황해는 추격자의 세 사람이 펼쳐 낼 또 다른 이야기의 깊이를 가늠하게 하며 2010년 겨울, 또 한번 한국영화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