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영화 위험한 상견례 여주인공 캐스팅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주인공역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12 [11:37]

이시영, 영화 위험한 상견례 여주인공 캐스팅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주인공역

이민희 | 입력 : 2010/10/12 [11:37]
▲ 사진_지앤지프로덕션   
영화 홍길동의 후예로 맥스무비 최고의 여자신인배우상을 수상하여 충무로에 신고식을 치른 이시영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이은 차기작을 확정지었다. 충무로의 기대주 송새벽이 캐스팅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위험한 상견례'가 바로 그것이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는 경상도, 전라도 출신 아버지들이 자식들이 반대지역의 이성과 결혼을 하려고 하자 극구 반대하는 것을 시작으로, 상견례를 통해 더욱 충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시영은 이 영화에서 엄격한 부모 밑에서 자라 평소에는 소극적이지만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주인공역을 맡았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온 이시영은 “신선한 컨셉과 코믹한 설정에 시나리오를 보면서 너무 즐거웠다”며 캐스팅 소감을 밝히며 영화 '위험한 상견례'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천만번사랑해, 부자의 탄생, 장난스런 키스 그리고 영화 홍길동의 후예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마다 다른 매력을 발산한 이시영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본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는 이시영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10월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