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PLAN B 초콜릿 복근 이형사, 누구?

네티즌 관심 폭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14 [10:37]

도망자 PLAN B 초콜릿 복근 이형사, 누구?

네티즌 관심 폭발

이민희 | 입력 : 2010/10/14 [10:37]
▲ 사진_도망자플랜비 방송화면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 속 이형사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극중 이형사는 도수(이정진) 팀의 형사로 초콜릿 복근의 ‘짐승남’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 특히 지난 10월 13일 방송된 ‘도망자 plan b’에서 이형사는 초콜릿 복근을 드러낸 의상으로 등장해 시청자들, 특히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치 예전 kbs드라마 ‘추노’에서 한정수가 상체를 드러내는 장면을 통해 ‘짐승남’ 이미지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것을 보는 듯하다.

‘도망자 plan b’에서 이형사 역을 연기하는 배우는 신예 정승교다. 극중 합기도 유단자로 등장하는 정승교는 화려한 액션연기와 진지한 카리스마 연기에 코믹한 연기까지 신인답지 않은 ‘팔색조’ 같은 연기력을 뽐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승교는 이같이 관심을 받는 것에 대해 “‘도망자 plan b에 캐스팅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고 있다. 곽정환 감독님과 천성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동료들이 많이 도와줘서 무리 없이 연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정승교는 이어 “평소에 운동을 즐겨 스케줄이 빌 때는 대부분 운동을 하는 편이다. 그래서 지금 같은 몸매를 가질 수 있었다”며 “시청자와 네티즌분들의 관심에 더욱 힘이 많이 난다. 좋은 연기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관심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모델 활동을 주력하던 정승교는 지난 2007년 우연한 기회에 kbs드라마 ‘한성별곡’에 출연하며 곽정환 감독의 눈에 띄여 본격적인 연기자로 활동하게 됐다. 이후 ‘2008 전설의 고향’, ‘추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초콜릿 복근남’에 카리스마 이미지까지 더해져 인기 급상승한 정승교가 ‘도망자 plan b를 통해 얼마만큼 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