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뮤비서 명품 눈물 연기 열연 화제

지아&포맨의 듀엣곡인 ‘울고, 불고…’의 뮤직비디오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0/14 [14:48]

이보영, 뮤비서 명품 눈물 연기 열연 화제

지아&포맨의 듀엣곡인 ‘울고, 불고…’의 뮤직비디오

이소정 | 입력 : 2010/10/14 [14:48]
▲ 사진_j&company   
배우 이보영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으로 스탭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이보영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가요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지아&포맨의 듀엣곡인 ‘울고, 불고…’의 뮤직비디오로, 지난 12일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보영은 슬픔을 절제하는 듯하면서도 이내 애처롭게 통곡하는 명품 연기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드는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였다. 

연이은 밤샘 촬영과 많은 눈물에 목이 쉬고 얼굴이 붓는 상황 속에서도 먼저 재촬영을 요청하는 프로다움을 선보였고, 연기에 몰입한 나머지 감독의 컷 신호에도 한 동안 슬픔을 가라앉히지 못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관계자는 “이보영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곡의 전체적인 정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지아와 포맨의 애절한 목소리와 이보영의 애절한 눈물연기가 어우러져 최고의 뮤직비디오로 탄생되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지아와 포맨의 만남으로 기획단계부터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신곡 ‘울고, 불고’ 오는 19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