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엠블랙 이준과 카페 데이트 현장

KBS 새 일일아침드라마‘사랑하길 잘했어’ 영화 역에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19 [15:35]

전소민, 엠블랙 이준과 카페 데이트 현장

KBS 새 일일아침드라마‘사랑하길 잘했어’ 영화 역에

이민희 | 입력 : 2010/10/19 [15:35]
드라마 안방극장의 황금시간대인 kbs 2tv 저녁9시 편성으로 기대되고 있는 청소년 성장드라마 “정글피쉬2”(연출 김정환)가 베일에 쌓여있던 모습을 하나씩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19일) 전소민의 공식 팬 카페(http://cafe.naver.com/jeonsomin)에서는 엠블랙 이준과 카페에 다정히 앉아있는 모습을 공개하였다.

▲   비밀결사단 _ 사진제공

이에 누리꾼들은 인기아이돌 그룹 멤버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것 아니냐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룹 티아라의 ‘지연’(서율 역)과 남성미가 넘치는 그룹 엠블랙의 ‘이준’(안바우 역)의 사이에서 바우와 미묘한 관계를 연기한 “전소민”은 짧은 촬영이었지만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말을 이번에 정확히 알게 되었다며, 가수와 연기자 활동을 겸하고 있는 상대배우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kbs 2tv 새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극본 이금주·연출 지병현)에서 주인공 영준(김정운)의 동생 ‘영화 역’에 전격 캐스팅되며, 촬영준비로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소민은 2010년 하반기 주목되는 여자배우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편, 엄마를 중심으로 4남매의 가족애를 그리고 있는 ‘엄마도 예쁘다’의 후속 극 “사랑하길 잘했어”는 회사 선후배이자 앙숙이던 두 남자가 퇴직 후 사돈이 되면서 벌어지는 경쾌한 드라마로 10월 25일(월)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