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신곡 ‘잘해줘 봐야’ 뮤비티저

지난 15일~16일 경기도 남양주 촬영장과 서울을 오가며

강현정 | 기사입력 2010/10/25 [14:11]

걸스데이 신곡 ‘잘해줘 봐야’ 뮤비티저

지난 15일~16일 경기도 남양주 촬영장과 서울을 오가며

강현정 | 입력 : 2010/10/25 [14:11]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지해, 유라, 민아, 혜리)가 2번째 싱글앨범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
29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측은 트위터(
http://twitter.com/girls_day)를 통해 걸스데이의 2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잘해줘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걸스데이 5명의 멤버가 서울 도심을 활보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팔로워들은 “걸스데이의 분위기가 확달라졌다” “짧은 영상이지만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지 정말 기대되고 흥분된다” 등의 소감을 올리고 있다.

지난 15일~16일 경기도 남양주 촬영장과 서울을 오가며 촬영된 걸스데이의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게임’ 서영은 ‘숨바꼭질’ 소리 ‘새끼손가락’ ‘입술이 정말’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뮤직비디오 연출팀은 “멤버 5명 각자 매력이 뚜렷해 영상이 다채롭고 힘있게 표현됐다”며 “걸스데이의 신곡이 워낙 세련돼 멤버들의 색깔을 찾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고 말했다.    

걸스데이는 지난 7월 타이틀곡 ‘갸우뚱’으로 데뷔했으며 예능프로그램 ‘꽃다발’과 ‘스타골든벨’ 등에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차세대 예능스타로 급부상했다. 한편 걸스데이의 신곡 ‘잘해줘봐야’는 오는 29일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