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아 안돼 숙희, 슈퍼스타K 출신 아니예요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되며 잠깐의 오해로 생긴 해프닝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02 [08:59]

가슴아 안돼 숙희, 슈퍼스타K 출신 아니예요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되며 잠깐의 오해로 생긴 해프닝

이민희 | 입력 : 2010/11/02 [08:59]
차세대 발라드 여왕으로 지목된 신인가수 숙희가 화제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란 오해가 빚어. 이는 숙희와 작곡가 조영수가 음악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사진으로 인해 빚어졌는데 사진의 실체는 숙희의 신곡 가슴아 안돼의 뮤직비디오 현장 모습으로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되며 잠깐의 오해로 생긴 해프닝이다.

작곡가 조영수는 최근 막을 내린 슈퍼스타k2의 프로듀서로서 본선에 진출한 top11과 녹음실에서 보낸 모습이 숙희의 신곡 가슴아 안돼 뮤직비디오 속 모습과 비슷하여 착각을 불러온 것으로 보인다.

가슴아 안돼는 가요계 명콤비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의 작품으로 한 번에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멜로디 속에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과장되지 않고 꾸밈없이 솔직한 감성을 표현한 가슴아 안돼는 누구나 한 번쯤 겪은 이별이야기를 여자의 입장에서 생각과는 달리 흔들리는 여자의 가슴을 섬세하게 표현된 노래로 숙희의 듣고만 있어도 눈물이 흐를 듯한 소름 돋는 새드보컬이 최고의 백미로 꼽히는 노래이다. 

지난 달 28일 공개된 숙희의 디지털싱글 <가슴아 안돼>는 공개 하루만에 실시간 차트에서 깜짝 1위를 차지하는 등 모바일 음원시장에서도 톱스타들 틈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선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