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전경기 실시간중계

PC뿐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도 지원 스포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05 [09:40]

곰TV,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전경기 실시간중계

PC뿐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도 지원 스포츠

이민희 | 입력 : 2010/11/05 [09:40]
40억 아시아인의 대축제인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pc와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인 곰tv(www.gomtv.com)를 통해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하고 주요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vod 서비스한다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hd급 화질의 pc와 모바일 서비스도 지원해 편의를 극대화. 모바일 사용자는 곰tv 아이폰용 앱과 모바일 웹(m.gomtv.com)을 통해 무료로 경기 vod와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뿐만 아니라 3g 환경에서도 완벽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곰tv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개막식 전, 오는 8일과 10일에 펼쳐지는 우리나라 남자축구팀(c조 예선)의 경기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특집 홈페이지 내 실시간 채팅방을 개설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온라인 응원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아시안 게임 기간 동안에는 곰tv에서 유료로 서비스 중인 스포츠 관련 영화 및 방송 프로그램 일부를 무료로 제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래텍 콘텐츠전략실 박민균 실장은 “pc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상을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영화, 드라마, 게임 방송을 비롯해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중계까지, 곰tv만의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