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2PM, 우리는 몸짱그룹

미투데이에 근육 과시, 의외의 인맥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11 [13:36]

2AM-2PM, 우리는 몸짱그룹

미투데이에 근육 과시, 의외의 인맥공개

이소정 | 입력 : 2010/11/11 [13:36]
‘예능돌’ 조권이 2am과 2pm의 몸짱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조권은 10일 자신의 미투데이(me2day.net/whrnjs486)에 ‘초콜릿 녹화 끝나고 운동 왔어요~“미친듯이” 운동~~ㅎㅎ’이라며 헬스장에서 2am 멤버 모두와 2pm의 택연, 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게다가 이 사진엔 개그맨 정종철, 조수원과 sg워너비의 김용준까지 함께 가세, 의외의 인맥이 드러났다. 2am, 2pm 멤버들은 모두 운동복 차림으로 저마다 다부진 근육이 잘 드러나도록 포즈를 잡았지만 조권만 화장품 모델처럼 고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미투데이 친구(미친)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사진을 본 미친들은 ‘와우_ 눈이 즐겁네요 홧팅’, ‘부지런한 오전반, 오후반!’, ‘권아~저와중에 미모가 아주 돋보이네요ㅋ’ 등 순식간에 500건에 가까운 댓글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소통돌’ 2am은 1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me2day.net/mkstartoday에서 미친들과 실시간으로 궁금한 얘기들, 하고 싶었던 얘기들을 나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