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틴탑), 코믹 패러디 직찍 화제

일본에서도 10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TEEN TOP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13 [11:14]

TEEN TOP(틴탑), 코믹 패러디 직찍 화제

일본에서도 10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TEEN TOP

이민희 | 입력 : 2010/11/13 [11:14]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10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teen top(틴탑)의 일본 다이어리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월 29일 출국하여 일본 첫 팬미팅과 대규모 한류 콘서트 등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친 teen top(틴탑)은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통해 일본 첫 일정을 진지하면서 코믹하게 표현한 것.

특히 엘조는 니엘과 리키의 드라마 ‘제빵 왕 김탁구’ 포스터 패러디 사진과 현지에서 소바로 유명한 아사쿠사의 ‘そばしょにん (소바쇼닝)’ 의 장인에게 직접 소바 만들기를 전수받았던 일을 설명했다.

이어 몬자 만들기에 도전한 니엘, 리키, 천지와 시식을 앞두고 불안한 눈빛을 보내는 엘조와 창조, 동생들의 작품을 맛있게 먹고 있는 캡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일정이었던 ‘seoul tokyo music festival saitama super area (서울 도쿄 페스티벌 사이타마 슈퍼 아레아)’ 대기실 현장까지 공개하며 일주일간의 일본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같이 놀고 싶다’, ‘궁금했던 틴탑의 일본 일정을 간단하면서 재미있게 풀어준 엘조와 캡의 센스가 돋보인다’, ‘틴탑의 소바만들기 도전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