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박선주, 만져 본 최고 명품 복근은 이병헌

존박, 박선주 선생은 스킨십을 좋아해 폭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22 [16:47]

슈스케 박선주, 만져 본 최고 명품 복근은 이병헌

존박, 박선주 선생은 스킨십을 좋아해 폭로

이민희 | 입력 : 2010/11/22 [16:47]
▲ 사진_더퀸  
슈퍼스타k 2의 도전자 허각과 존박이 슈스케2의 보컬 트레이너였던 박선주와 합숙 중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폭로한다.두 사람은 오는 25일 방영되는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 출연한박선주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인터뷰에 출연했다.

존박은 박선주에 대해 선생님은 스킨십(?)을 좋아한다고 폭로했다. “선생님은 호흡 체크할 때 배 하고 가슴을 만져 봐요”라고 밝혔다. 연습할 때 호흡을 체크하려면 배와 가슴을 직접 만져보는 것이 횡경막의 변화를 잘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존박은 이에 대해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놀랄 때도 있는데  확실하게 호흡량을 체크할 수 있으니까 저는 더 편해요.“라고 말했다.이에 허각은 박선주의 호흡체크 방법을 1인 2역으로 선보이며 춤을 추는 듯 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스케2 멤버들 뿐 아니라 연예계 유명 스타들의 보컬트레이너로도 소문난 박선주!이에 mc들이 보컬트레이닝 하면서 가장 몸매가 좋았던 스타가 누구냐고 궁금해 하자박선주는 한류스타 이병헌을 꼽았다.

“이병헌 씨 호흡 체크하는데 복근이 너무 딱딱해서 손이 딱 멈췄을 정도예요.”라며 당시의 상황을 표현해 mc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병헌은 지난 2월 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닮고 싶은 스타의 몸매 1위’의 명예를 안았을 정도!실제로 이병헌은 출연 작품마다 조각 같은 몸매를 뽐내 여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오디션 합숙하는 동안 선생님이 엄마처럼 신경 써 주시고많은 걸 가르쳐주셔서 노래를 더 잘 할 수 있고 힘을 낼 수 있었어요. 선생님은 그냥 선생님이 아니라 저희 ‘멘토’예요“라며 선생님 박선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자들의 응원에 녹화 내내 박선주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철퍼덕하우스 2 더 퀸 박선주 편은 11월 25일 목요일 밤 12시 sbs e!tv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