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제31회 청룡영화제 MC 맡아

이범수는 이날 행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1/25 [09:26]

이범수, 제31회 청룡영화제 MC 맡아

이범수는 이날 행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

박미경 | 입력 : 2010/11/25 [09:26]
▲  제30회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배우 이범수가 김혜수와 함께 11월 26일에 개최되는 ‘제31회 청룡영화제’ 공동 mc를 맡았다. 둘은 이미 작년에 ‘제30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을 공동 진행한 경험이 있는데, 차분한 말투와 재치 있는 언변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범수의 유머러스하면서도 매끄러운 진행솜씨가 한번 더 청룡영화제를 빛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범수는 이날 행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평소 노래에 일가견이 있는 걸로 유명한 이범수는 평상시 좀처럼 노래를 하지 않은 편인데, 이날 오프닝 행사로 노래를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kbs 관현악단의 연주에 맞춰 kbs합창단과 함께 팝송을 열창할 예정. 무대가 무대인 만큼 드라마 촬영으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중에 틈틈이 노래연습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팬들에 대한 사랑도 애틋하다. 이날 자신을 응원하러 올 팬클럽 회원들을 위해 직접 동대문 시장에 가서 담요와 핫팩을 일일이 준비하고, 팬들을 위한 도시락을 직접 제작해 나누어줄 계획이다. 이범수는 “팬들이 있기에 내가 있는 것이다. 이정도 성의는 마땅한 것이다.”라며 팬들에 대한 세심한 애정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