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시안 드라마 와 비스트 요섭의 환상 하모니

연습생 시절부터 ‘소울 메이트’ 로 불리우며 막역한 사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1/26 [15:40]

달마시안 드라마 와 비스트 요섭의 환상 하모니

연습생 시절부터 ‘소울 메이트’ 로 불리우며 막역한 사이

이소정 | 입력 : 2010/11/26 [15:40]
2011년 최고의 유망주 달마시안의 드라마와 명실상부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리드보컬 요섭이 호흡을 맞춘 아름다운 발라드 곡 첫 눈 그리고 첫 키스가 11월 29일 디지털 싱글공개. 연습생 시절부터 소울 메이트 로 불리우며 막역한 사이로 지내왔던 드라마와 요섭은, 데뷔 전 함께 찍은 미스터 다니엘 꼬시기 ucc로 모 스포츠지가 선정한 주간 top 5 ucc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  아이에스 

드라마와 요섭의 디지털 싱글 첫 눈 그리고 첫 키스 는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그린 서정적인 멜로디와 첫 눈과 첫 키스의 설레임을 담은 가사로, 2010년의 마지막 겨울, 수 많은 연인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드라마와 요섭의 메시지가 담긴 발라드 곡이다. 드라마와 요섭은 그룹의 리드 보컬 답게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첫 눈 그리고 첫 키스를 더욱 가슴 절절한 곡으로 탄생 시켰다는 후문이다.

달마시안 소속사 관계자는 자켓 촬영과 녹음이 진행된 시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져 서로간에 끈끈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둘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진 첫 눈 그리고 첫 키스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최고의 음악으로 기록될 것 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와 요섭이 환상적인 호흡을 뽐낸 첫 눈 그리고 첫 키스는 오는 29일 음원이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