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도 푹 빠진 지금은 싸이시대

앞서 컴백 후 한 방송에서 싸이는 군 생활 시절

한미숙 | 기사입력 2010/11/29 [15:48]

소시도 푹 빠진 지금은 싸이시대

앞서 컴백 후 한 방송에서 싸이는 군 생활 시절

한미숙 | 입력 : 2010/11/29 [15:48]
매번 상상 그 이상을 선보이고 있는 싸이의 무대에 이번에는 소녀시대가 지원사격을 나섰다. 28일 sbs 인기가요 싸이의 ‘라잇 나우(right now)’가 거의 끝나갈 무렵 소녀시대가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해 ‘훗’의 화살춤을 추며 마무리해 다시 한번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직후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므..훗!!! ( ̄▽ ̄)’이라는글과 함께 소녀시대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려 지금은 싸이시대임을 인증했다. 앞서 컴백 후 한 방송에서 싸이는 군 생활 시절 좋아하던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군대에서 소녀시대는 신앙”이라며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 “유리”를 지목해 화제가 되기도. 

이번 무대 역시 2am 조권과 댄스대결, 김장훈과의 객석 난입 퍼포먼스 등과 같이 싸이의 미투데이에 ‘인기가요 얼릉 보셔들..!오늘 완존 대박일 예정 흐흐흐 본사후후기 콜??’이라며 특별 무대를 예고해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의 본방사수를 주도했다.

이에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은 ‘대박대박 완전 멋있었음..싸이 무대는 본방사수!!’, ‘전생에 나라를구한 싸이’, ‘소녀시대 사이에서 가장 춤을 열정적으로 춘 싸이 최고!’라며 4년의 공백기간이 무색하게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는 싸이에게 열광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