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필리핀 푼타푸에고 리조트

전체33개의 객실중 한국인이 사용할수 있는 객실은 단 9객실이라고.

momo | 기사입력 2006/06/21 [06:27]

추천 필리핀 푼타푸에고 리조트

전체33개의 객실중 한국인이 사용할수 있는 객실은 단 9객실이라고.

momo | 입력 : 2006/06/21 [06:27]

푼타푸에고 리조트 (puntafuego resort)

필리핀 루손섬 남부에 위치한 푼타푸에고 리조트는 멤버쉽 관리로 이루어진 고품격 리조트이면서 천혜의 절경이 병풍처럼 리조트를 감싸고 있고 해변의 경우 하얀 산호가루로 이루어진 화이트 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리조트를 향하고 있는 아름다운 곳으로 예로부터 스페인 귀족들과 필리핀 부자들의 개인 별장등이 위치햇던 곳이다.

▲푼타 푸에고 리조트메인 수영장앞에서 일몰     
지금도 필리핀 상, 하원의원 및 부자들의 별장등이 이곳 리조트 주변에 많이 위치하고 있다. 필리핀의 대부분의 관광지는 국내선을 이용하거나 선박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반면에 이곳의 경우에는 수도인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2시간정도 소요되는 바탕가스 지역에 위치한 푼타푸에고는 필리핀의 3대 휴양지 중의 하나로 투숙객들 모두가 다양한 해양스포츠(제트스키,스킨스쿠버다이빙,윈드서핑,아일랜드 호핑투어,바나나보트,수상스키,카약,카누등) 및 맛사지를 무료로 이용을 할수가 있으며

▲전세계요리를 맞볼수 있는 식당    
레스토랑에서는 세계여러나라의 최고급 요리를 다양하게 맞볼수가 있으며.

▲푼타 푸에고 전용스파장 입구     

▲푼타푸에고 리조트 전용 골프장     
기타 9홀의 골프장,테니스장,수쿼시,수영장,헬스클럽,극장,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수가 있다.  그리고 전객실이 바다를 향하고 있어 남중국해의 멋진 일몰을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아울러 총객실이 33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푼타푸에고 객실전경_전객실 방향이 바다전망    
맴버쉽 제도로 인하여 한국인이 이용을 할수 있는 객실은 9객실만 이용을 할수가 있다고 하니 적어도
이곳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의 경우 저렴한 저가 상품형태로 찾아보기 힘들지 않을까 한다. 말로만 많이들 알려져 있는 여행지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보완할수 있는 허니문 코스로 추천을 한다. 

▲리조트앞 전용해변으로 떨어지는 아름다운 일몰   


한가지 아쉽다면 한국사람들에게는 9개만 준다는 객실에 한국의 수많은 허니무너들이 이용할수 있는 커플을 어느정도가 될련지..

그렇다고 여행경비가 턱없이 비싸져도 안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걱정이 된다. 

푼타푸에고 리조트    http://www.puntafuego.com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