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 하이라이트 영상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비밀스러운 작전 배신과 음모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08 [10:33]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 하이라이트 영상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비밀스러운 작전 배신과 음모

이소정 | 입력 : 2010/12/08 [10:33]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에이치플러스  커뮤니케이션)이 12월 13일 방영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을 먼저 만난다.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하이라이트 영상.


이번에 공개된 아테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6개월여 동안 아시아를 넘어 5개국 로케이션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던 아테나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신형 원자로를 둘러싼 국제적인 테러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새롭게 부임하는 신임국장 권용관(유동근)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아테나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nts 요원들과 비밀스러운 조직 ‘아테나’가 펼치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한 작전들이 펼쳐진다.

또한 더 잔인한 배신, 더 가슴 아픈 사랑이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아이리스를 뛰어 넘은 인물들간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상들 속에는 수애의 화려한 니킥 액션과 연기 인생 최초로 도전한 와이어 액션 등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차승원과 추성훈의 액션은 숨을 멈추게 할 정도로 강렬하다.

또한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nts를 배신할 수 밖에 없는 정우성의 애절함과 비밀스러운 스토리는 각 인물들의 캐릭터는 물론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해외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폭파씬과 총격씬, 스피드와 스타일을 갖춘 전혀 새로운 액션, 감성을 자극하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아테나에 쏟아지는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최근 뉴질랜드 촬영을 마친 아테나는 총 5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 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12월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