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남자 아이돌의 치명적 제안해?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겠다며 공개 프러포즈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09 [09:23]

배다해, 남자 아이돌의 치명적 제안해?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겠다며 공개 프러포즈

이민희 | 입력 : 2010/12/09 [09:23]
▲ 러브추격자 홈페이지 사진캡쳐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넬라판타지아’를 열창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보였던 바닐라루시의 보컬 배다해에게 의문의 남자 아이돌이 치명적인 제안 ‘1분 키스’를 내걸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배다해의 목소리에 중독됐다는 의문의 아이돌은 배다해에게 일주일동안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겠다며 공개 프러포즈는 물론, 그녀의 집에 침입하는 충격적이고도 열정적인 애정공세를 펼쳐 주변 사람들을 경악시켰다.

또한 의문의 아이돌이 배다해에게 제안한 은밀하고도 아찔한 ‘1분 키스’! 이들의 ‘1분 키스’는 일주일간 의문의 남자 아이돌의 정체를 알아내지 못할 경우, 어쩔 수 없이 배다해가 응해야 하는 것으로 ‘1분 키스’를 하게 될지는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하고 있다고.

이에 네티즌 들은 ‘그냥 해라~’ ‘키스하면 아름다운 목소리도 옮는 건가? 그럼 나도 하고 싶다’ ‘남자 로또 맞았네~’ ‘아이돌이면 배다해가 이득 아닌가?’ ‘아이돌이라면 배다해 양보하겠다’ 라며 예상 외로 두 사람의 만남을 축복하고 있다. 천상의 목소리 배다해와 의문의 남자 아이돌 ‘1분 키스’ 사건의 전말은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의 러브추격자>에서 오는 9일 저녁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