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레알스쿨 여주인공 낙점

꽃제비에서 아이돌녀로 변신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10 [13:36]

주다영, 레알스쿨 여주인공 낙점

꽃제비에서 아이돌녀로 변신

박미경 | 입력 : 2010/12/10 [13:36]
겨울 방학 특집으로 방영될 mbc every1 일일시트콤 '레알 스쿨'(연출 이근욱)에 배우 주다영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주다영이 출연하게 된 '레알 스쿨'은 영어 'real(리얼)'을 '레알'로 읽을 정도로 영어울렁증이 심한 고등학생들이 파주 영어마을 캠프에 기숙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청춘 시트콤이다.

kbs 1tv '거상 김만덕'에서 소름 돋는 악역연기를 선보여 리틀 미실로 눈길을 모았던 주다영이 아이돌녀로 출연한다. 유키스 동호가 캐스팅 된 가운데 초신성 광수,김영철, 박슬기 등이 선생님으로 등장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연예계를 이끌어갈 연기자로 주목 받고 있는 아역배우 주다영. 영화 백야행에서 소름끼치는 눈빛 연기로 관객들과 연출자에게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은 배우 주다영은 영화 크로싱에도 꽃제비캐릭터를 실감나게  북한 말투와 연기력으로 감동을 주어 관객들과 언론에서는 현지에서 섭외한 꽃제비아이라는 오해를 해명하는  웃지못할 해프닝도 있었다.

특히, 영화계에서 '아역 배우에 이어 성인 연기자로 대성할 차세대 연기자'라고 호평. 주다영과 함께 연기를 한 차인표씨는 '맡은 배역을 즐기고 소화할 줄 아는 타고난 배우'라고 극찬했다.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아역 활동 최고의 베테랑 배우로 성장한 주다영은 '하루에 영어 한마디씩, 시트콤을 보며 영어를 배워요'라며 많은 시청과 관심을 당부했다. 2011년 영화 '작별들'과 '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주다영이 시트콤 '레알스쿨'에서 어떤 연기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