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비키니 요구한 아이돌은 누구?

섹시한 모습이 조금 더 사랑스러웠다며 본색을 드러냈다고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2/15 [12:13]

황보, 비키니 요구한 아이돌은 누구?

섹시한 모습이 조금 더 사랑스러웠다며 본색을 드러냈다고

박소영 | 입력 : 2010/12/15 [12:13]
▲ 러브추격자 홈페이지캡쳐   
최근 디지털 싱글 <아직 난 예쁘다>로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한 황보에게 인기 절정의 남자 아이돌이 대시를 했다고 해 화제다.

처음에는 그저 황보의 털털한 성격, 솔직담백한 모습이 좋았다고 이야기하다 마지막에는 ‘비키니 화보’의 섹시한 모습이 조금 더 사랑스러웠다며 본색을 드러냈다고 한다. 게다가 개인 소장용 ‘비키니 화보 달력’을 소장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이 요구에 황보가 응할지는 아직 아무도 모른다고.더 화제가 된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이 남자의 정체!

현재 이 남자는 남자 아이돌 그룹의 한 멤버라고만 알려져 있어 그 궁금증을 사고 있다. 이에 몇몇 유명 팬클럽에서는 아이돌 멤버 추적에 나서는 등 비상사태에 돌입했으며 긴장을 늦출 수 없다고 전해왔다.

하지만 그 남자 아이돌은 말한다. 팬들이 막을 수 있었다면 애초에 시작하지도 않았을거라고. 그는 생방송 중 선물 전달은 기본이오~ 도시락이며, 황보만을 위한 특별 조명까지 직접 만드는 열정을 보여주며 그동안 감춰왔던 황보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아이돌의 요구대로 황보가 비키니를 입을지와 인기절정 아이돌의 정체는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의 러브추격자>에서 오는 12월 16일 저녁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