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각그룹으로 일본 인기몰이

각선미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아름다운 다리를 내세운 그룹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0 [12:10]

소녀시대, 미각그룹으로 일본 인기몰이

각선미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아름다운 다리를 내세운 그룹

이민희 | 입력 : 2010/12/20 [12:10]
2009년 상반기 ‘gee’로 열풍을 일으킨 소녀시대. 그 후폭풍이 현재 일본에서 거세게 불고 있다. ‘gee’는 반복적인 멜로디와 노랫말, 흥겨운 리듬이 중독성이 강한 노래로 일본 열도에서 소녀시대의 인기는 가히 열광적이다.


이번 일본에서 발매한 ‘gee’ 뮤직비디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상과 스타일을 보여주며 거의 2년 전 유행했던 노래라는 사실을 무색하게 한다. 일본 방송에서는 소녀시대의 각선미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아름다운 다리를 내세운 그룹이라는 뜻의 ‘미각그룹’이라는 칭호로 부르며 연일 소녀시대에 대해 보도하며 높은 관심과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소녀시대가 불어온 바람은 비단 노래 뿐만 아니라 패션아이템인 ‘스키니진’을 이슈화 시켰다. 이번 일본 발매 ‘gee’ 뮤직비디오에서도 러블리한 핀업걸 스타일, 알록달록한 컬러 데님과 반바지뿐만 아니라 화이트 면티셔츠에 인디고 데님 스키니진을 소녀시대 전 멤버가 통일 되게 입어 세련됨과 깔끔함을 돋보이게 하였다.

소녀시대가 이번에 선택한 스키니진은 프리미엄 진 브랜드 허드슨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허드슨 진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다리를 가장 날씬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마법의 청바지이다.

프리미엄 진 브랜드의 대표주자인 ‘허드슨 진’은 그 사람의 개성과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동시에 섹시함을 표현해내고 편안함까지 갖춰야 한다는 생각에서 탄생 된 브랜드로 할리우드의 안젤리나 졸리와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국내 유명 스타 조인성 윤은혜 등이 즐겨 입는 청바지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는 전설의 록 그룹 롤링 스톤즈 리더 믹 재거의 딸 ‘조지아 메이 재거’가 허드슨 진의 대표 모델로 활동 하고 있으며 그녀가 입어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