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크릿 가든 애칭 정해볼까?

시청률 30%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크릿 가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1 [08:49]

드라마 시크릿 가든 애칭 정해볼까?

시청률 30%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크릿 가든

이민희 | 입력 : 2010/12/21 [08:49]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며 시청률 쾌속질주를 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패션브랜드 비쿰과 함께 드라마 애칭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률 30%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크릿 가든’은 날로 높아지는 인기만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러 이벤트에 대해서도 시청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며 참여하고 있다.


특히 비쿰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애칭 공모 이벤트인 ‘愛칭 정해요~’는 시청자들이 올린 기발하면서도 독특한 아이디어의 애칭들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비밀스런 부분이 많은 드라마 특성을 살린 ‘시크릿’부터 드라마의 주연인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모두와 어울리는 애칭인 ‘시크’, 주원과 라임의 행복한 사랑의 시작을 바라는 뜻에서 연주의 시작인 ‘히릿(hit it)’에서 따온 ‘시릿’, 애칭을 단 한 글자로 줄인 ‘식’까지 많은 애칭들이 올라오고 있다.

비쿰의 전지원 과장은 “비쿰의 주고객인 트렌드를 중시하는 2030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호응을 얻고 있는 ‘시크릿 가든’과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비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트렌드 드라마와의 제휴를 통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시크릿 가든’ 종영까지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의 비쿰 토트&숄더백을 선물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