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얼짱 정다래, 수경벗고 크리스마스 걸 변신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정다래 선수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1 [09:56]

수영 얼짱 정다래, 수경벗고 크리스마스 걸 변신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정다래 선수

이민희 | 입력 : 2010/12/21 [09:56]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정다래 선수가 달콤한 크리스마스 걸로 변신했다.
한국 여자 수영계에 12년만의 금메달을 안긴 실력에 ‘광저우 4대 얼짱’으로 뽑힐 정도의 미모, 입만 열면 화제가 되는 4차원 어록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그녀가 이번엔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에서 메이크업 화보 ‘sweet holiday’ 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이번 화보에서 정선수가 선보인 스타일은 핑크빛 볼이 사랑스러운 ‘러블리 걸’과 강렬한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걸’. 평소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그녀지만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메이크업 화보 모델로 손색없었다는 게 촬영 관계자들의 전언. 또 촬영 초반 핫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부풀리는 등 평소와 다른 자신의 모습에 쑥스러워했으나 곧 사진작가의 주문에 프로 모델 못잖은 포즈를 취하며 감춰둔 끼를 발산했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함께한 정다래 화보는 <하이컷> 43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미공개 화보는 하이컷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