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그남자 공개 직후 음원차트 석권

달콤한 목소리에 애절함까지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1/07 [10:30]

현빈 그남자 공개 직후 음원차트 석권

달콤한 목소리에 애절함까지

한미숙 | 입력 : 2011/01/07 [10:30]
배우 현빈이 부른 그남자가 7일 자정에 공개되자 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part.5가 7일 자정 공개됐다. 이 중 까칠한 백화점 ceo 주원 역으로 열연 중인 현빈의 노래 그남자도 수록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현빈의 그 남자는 지난 해 11월 공개돼 큰 인기를 모은 시크릿 가든 ost part.1에서 백지영이 열창한 그 여자의 남자 버전. 그가 부른 그남자는 현빈 특유의 듣기 좋은 중저음 보컬이 빛을 발하고 있어 여성팬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극 중 주인공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

이에 네티즌들은 "목소리까지 달달하다" "왠지 노래를 잘 할 것 같았다. 역시!" "내 가슴이 아리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빈은 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 결혼과 이상형에 대한 생각을 전하던 중 공식 연인 송혜교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아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시크릿가든의 까도남으로 열연중인 현빈(29)이 직접 부른 삽입곡 ‘그 남자’ 음원이 7일 공개되어 화제다. 이 곡은 백지영이 부른 '그 여자'의 남자 버전으로 현빈이 직접 부르면서 극 중 주인공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은 “링거까지 맞으며 녹화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있는 현빈이 녹음에 열의를 보였다”며 관심을 모았던 가창력 부분에 대해서는 노래 초반부의 중저음 파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냈다는 평가다.한편 이번 ost에는 극 중 윤슬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장면에서 오스카(윤상현 분)가 윤슬(김사랑 분)에게 피아노를 치며 선물한 노래 'here i am'(히어 아이 엠)도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