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vvip 맞선 화제다, 결과 궁금해?

맞선 상대 농구선수와는 어떻게 됐나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1/13 [00:11]

현영 vvip 맞선 화제다, 결과 궁금해?

맞선 상대 농구선수와는 어떻게 됐나

이민희 | 입력 : 2011/01/13 [00:11]
▲  sbs e!tv 더 퀸 _ 이미지출처
sbs e!tv 더 퀸에서 mc 현영, 신봉선, 백보람이 청담동 vvip남과 깜짝 맞선을 보았다.

대한민국 상위 1%의 결혼을 주제로 진행된 더 퀸의 맞선 현장은 vvip 웨딩플래너 황선정, 상류층 전문 커플 매칭회사의 대표이사 김민석, vvip 3500쌍의 성혼을 기록한 차일호 교수가 결혼 전문가로 출연했다.

현영은 이들과 vvip 결혼정보 회사 가입 조건을 판별해보고 점수를 내는 시간을 가졌는데, 현영은 결혼 정보 업체 가입 기준 97점을 받았다.

현영에게 높은 점수를 준 차일호 교수는 나이가 조금 적었으면 99점이라고 아쉬움을 나타내 현영에게 굴욕을 안겼다.

출연한 맞선남은 실제 대한민국 1%안에 드는 vvip로 1분 안에 이들이 vvip와 결혼할 수 있는가를 판별했고 3mc는 진지한 자세로 맞선에 임해 결혼의 간절함을 보이기도 했지만 맞선남의 판별 기준은 촬영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네티즌들은 현영이 나이만 적었어도 재벌 며느리 됐을텐데, 97점이면 상위권 아니냐, 현영도 재벌가에 시집가려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퀸에 함께 출연하는 신봉선도 92점, 정시아도 94점을 받는 등 높은 점수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3mc가 vvip와의 즉석 맞선 한 모습은 오늘밤 12시 sbs e!tv 철퍼덕 하우스2 더 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