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강호동 라인, 이수근 밀어내

묘기에 가까운 몸 코메디로 시작해 달인 시리즈까지 다양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19 [12:55]

김병만 강호동 라인, 이수근 밀어내

묘기에 가까운 몸 코메디로 시작해 달인 시리즈까지 다양한

이소정 | 입력 : 2011/01/19 [12:55]
▲ kbs 2tv 승승장구 방송이미지 캡처  
방송에서 김병만은 절친으로 소문난 이수근과 비교하는 질문에 입을 열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  김병만과 이수근 중 누가 더 웃기다고 생각하세요? 라는 시청자 질문에 김병만은 조금의 망설임 없이 저요!라고 자신있게 대답하며 내가 이수근 보다 말은 못하지만 더 웃기는 희극연기는 더 잘한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사실 과거 개그콘서트를 보면 이수근은 고음불가 등 코너로 히트를 쳤지만, 김병만은 운동으로 단련된 작고 알진 몸으로 묘기에 가까운 몸 코메디로 시작해 달인 시리즈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개그콘서트와 역사를 함께 한 롱런 코미디언이다.

김병만과 이수근, 둘 중 외모는 누가 더 낫나요?라는 시청자 질문에도 저요!라고 크게 대답하며 내가 좀 더 잘생겼어요라고 말해 주위에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렇게 자신감 있던 김병만을 소극적이게 만든 질문이 있었으니, 키는 누가 더 커요?라는 mc 이기광의 허를 찌르는 질문에 김병만은 모든 것을 체념한 듯 수근이가 훨씬 더 커요..라고 답해 다시 한 번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김병만은 이수근은 강호동 라인에 있는데 혹시 라인에 들어간다면 어떤 라인에 들어가고 싶냐는 시청자 질문에 강호동 라인에 들어가서 이수근을 밀어내겠다고 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