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좋은사람 불러 가창력 입증

애창곡인 토이의 좋은사람 과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 를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15 [09:37]

이연희 좋은사람 불러 가창력 입증

애창곡인 토이의 좋은사람 과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 를

이소정 | 입력 : 2011/02/15 [09:37]
배우 이연희가 숨겨왔던 가창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이연희는 자신의 애창곡인 토이의 ‘좋은사람’ 과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열창했다. 이날 이연희는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과 특유의 맑은 목소리, 무대매너로 방청객을 열광시켰다.

▲ 사진_sbs 김정은 초콜릿 방송캡처 _ 출처

특히 맑은 음성이 돋보이는 선곡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고음 부분을 완벽하게 소화해 안정적인 라이브 무대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연희는 지난 2002년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한 명씩 걸그룹 멤버를 뽑는 오디션에서 결승까지 올라갔지만 소녀시대 수영이 우승한 바 있다.

또, 지난해 9월 미국에서 열린 sm타운 콘서트에서는 slow motion 을 불러 박수갈채를 받은 바 있다.
이날 이연희는 자신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남자배우들에 대해서도 밝혔다. 송승헌에 대해 잘 생겼으며 매너가 좋다 고 칭찬했으며 현빈에 대해서는 단점은 없는 배우라고 전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목소리가 정말 맑다, 고음 부분이 정말 안정됐네요,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하네요.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는 최근 sbs에서 방송되는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